마이크로닷 즉 마닷이라고 부르는 가수의 부모에 대한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 예전 마닷 부모가 동네 지인들의 돈을 빌려서 야간 도주를 하게 되고 해외로 떠나게 되버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잊혀지게 될때쯤 마닷의 부모님이 티브이에 나오는 순간 지금까지 피해를 봤던 사람들이 알아보고 나온것이죠.
이에 대해서 마닷이 행동을 잘못 처신하는 바람에 일이 더 커졌고 그리고 마닷 부모에게 검찰이 기소를 하게 된 사건입니다. 실제로 이런 징역형을 기소 했는데요. 마닷 아버지에게는 징역 5년 구형을 그리고 어머니에게는 징역 3년 구형을 내렸습니다.
이 마닷 부모님은 실제로 20년전 제천시 송학면 무도리 소 농장을 운영하다가 지인과 친척모두에게 4억을 빌리고 뉴질랜드로 달아났다고 합니다. 그때가 1998년도이구요. 그래서 일단 사기 피해액을 3억 2천만원으로 추산 했지만 추가로 보강수사가 되어서 4억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실제 피해본 사람들은 아직까지도 힘들게 살고 있지만 그 사람들은 해외에서 잘살고 자녀들도 부유한 상황에서 잘키워왔기 때문에 분명히 처분이 따라야한다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리고 법적으로나 그리고 피해자들에 대한 충분한 보상이 있읊때에만 감형을 바라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더합니다.
또한 처음에는 마닷이 그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고 부인했고 그러나 계속 피해자가 나옴으로써 사실을 인정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하고 또한 부모에 대한 것도 인터폴에 적색수배가 되어 잡혀 작년 4월에 잡혀 들어와서 수사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반성이 되는지 충분한 보상이 되는지 등을 잘 봐주시고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