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물 같은 사랑을 타이틀로 한 가수 김유라에 대한 조명을 해보겠습니다. kbs의 제보자들에서 가수 김유라에 대한 내용을 방영되었는데요. 이는 2019년 7월 18일에 방영되었습니다. 김유라는 기존 제작진과 가수로 앨범을 내기 위해서 작곡가에게 a 씨라고 지칭하겠습니다. 선불로 비용을 지불했고 나머지 앨범이 나올 때까지 3080만 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러한 것 모두가 앨범이 나오기까지 영수증은 물론 계약서도 쓰지 않은 무지한 세월을 보냈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이런 김유라는 1집때 무지하게 계약도 안 하고 앨범을 냈으며, 또한 그중에서 한 기획사에서 자기와 일을 하자고 스카우트도 제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정말 김유라는 지금은 핫한 " 먹물 같은 사랑" 이라는 곡이 아니면 안 된다고 작곡가가 그렇게 하여,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방송하지 못하게 만들겠다고 말이죠. 그리고 다른 사람이 김유라의 먹물 같은 사랑을 편곡해서 방송에 나왔고 억울했던 이는 작곡가에게 저작권을 내린다고 하였지만 그 마저도 다른 사람에게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포기 하지 않고 열심히 한 김유라 씨는 먹물 같은 사랑으로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갔고 지금은 2집 앨범으로 제작자로 당당하게 김유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1년 8개월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등록되었던 것이었기 때문에 자기의 노래를 다른 사람에게 막 내주는 일을 막을 수도 없었고 계약서도 없어서 이런 일이 법적으로도 권리행사가 힘들 거라는 전문가의 의견도 나왔습니다.
이런 김유라가 힘낼수 있게 함께 응원해 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수의 앨범이나 활동 모습 재킷 사진, 나이 등은 추후 다시 한번 업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영역